본문 바로가기

G_Traveler

지트레블러 대학생 여행기자 합격!★


한 달 전 쯤?
학교 호텔관광대 홈페이지를 둘러보다가 발견한 지트레블러.





요즘들어 마구마구 맘에 드는 대학생활동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 중 단연 나의 눈길을 끌었던 지트레블러

괜찮은, 하고싶었던 것들이 여러가지 있었지만,
사실 모두 지원하려고 맘을 먹었다만,
지원기간을 놓치지 않고 지원한 것은 지트레블러

어쩐지 계속 생각나더라....
여기서부터 지트레블러와 나의 인연은 시작되었다★

지원서를 작성하고,
언제 발표가 나나 기다리고 있었다.
원래는 11월 15일 발표였지만,
예상보다 지원자가 많아서 11월 19일로 연장되었다.

그리고 기다렸다..
ㄷㄱㄷㄱㄷㄱㄷㄱ.......


ㅎㄷㄷ
드디어 11월 19일 합격자발표가 뜬 날!★

클릭클릭!


떴다....ㅎ

됐다~!ㅎㅎㅎㅎ

다행이다 싶었다,
꽤 내 흥미를 끈 것이었기에,
이왕이면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고,
간만에 지원해 본 대학생활동이었기에 약간은 기대를 했던 것이 사실이다^^


그리고, 바로 카페가입 ㄱㄱ ^^



발대식은 12월 초에 있을 예정이라고 한다.

내가 좋아하는 한국관광공사에서 발대식이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하니,
그럼 더욱더욱 당연히 가야지~^^★


아마,
여행도 덕분에 더 제대로 하게 될 것 같아서 ㄷㄱㄷㄱ하고,
블로그 업로드 횟수도 앞으로 더 늘어날 것 같으다^^

지트레블러, 투어익스프레스, 투익, 대학생활동, 대학생기자, 여행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