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갖고싶은것

SK-Ⅱ 동안파운데이션 체험 리뷰


[SK-Ⅱ 동안 파운데이션 체험리뷰]

프레스 블로그 이벤트에 당첨되어 체험의 기회를 갖게 된 SK-Ⅱ 동안 파운데이션.
SK-Ⅱ 동안파데! SK2동안파데!

내가 느껴본 그대로 한 번 리뷰해보겠다.



와.......
임수정만큼 저런 도자기 피부를 가지려면 어떻게해야하지~?!
정말 이 파운데이션을 쓰면 저렇게 된다는거??!!

일단 어떻게 생겼나 보자면,


이렇게 보통 파운데이션과 같은 황토색크림이 SK-Ⅱ에도 엯 있는 반면,
다른 제품과는 다르게 하얀 크림도 들어 있었다.
이 크림은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파운데이션이 완벽하게 밀착되어 잡티를 커버해 동안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한다.

하지만 위는 컴퓨터 상의 그림이고,
실제는 아래와 같은 느낌이다.


이렇게 샘플로 왔다.
샘플이었지만 대충 본제품도 어떤 느낌일지는 생각해볼 수 있었다.





ㅎㅎㅎ
임수정피부........

여자나이 20대가 되면서 여자들 누구나 듣기 좋아하는 말은 바로,
"동안이시네요~"

동안의 필수조건은 누가뭐래도 피부! 일 것이다.
얼굴형도 그렇지만, 일단 피부가 베이스를 잘 깔아주어야 정말 진정한 동안으로 거듭나는 것!

업무상이든, 좋아하는 사람 앞이든, 우리는 항상 근접한 거리에서 상대를 마주하기 마련이다. 이때 동안의 피부를 자신있게 뽐낼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다면,
상당한 자신감이 생기지 않을까?!ㅎ


체험전에 짚고 넘어가야하는 소중한 정보!
SK2에센스 활용 팁!
에센스를 가볍게 보지 말자,!
얼굴에 수분과 생기를 동시에 주는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동안에 한걸음 성큼!




그럼 드디어 체험의 시간!★

과연 까다로운 나에게 이 동안파데가
나의 까다로움을 통과하고 파운데이션 추천 명단에 오를 수 있을까나~ㅎ


1.

이 것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얼굴.
사진이 좀 누렇게 나온면이 없지않아있다만,
저기 보이는 눈밑이 주근깨는 나의 잡티...


2.

이것은 보통 비비를 바른 모습
윗 사진보다야 빛때문인지 하얗게는 나왔지만,
잡티와 얼굴의 붉은기는 가려졌다.


3.
이 것은 SK2 동안파데를 바른 모습
엄청난 커버력....ㅋㅋㅋ
위의 두사진보다 뭔가 화장이 두껍다는 느낌이 든다.

요즘 얼굴이 건조해서 얼굴에 수분을 많이 주고 발랐는데,
그래도 좀 뜨는 것 같다.
동안얼굴만들기 리뷰를 써야하는데,
그냥 솔직하게 쓰자면,
좀...뜬다.
그리고 딱 발라보면 느끼겠지만,
파데 자체에 수분이 그다지 없다;(내가 평소에 쓰는 비비보다...)

이것을 발라서 임수정언니처럼 동안이 됐는지는........;;
솔직히 아닌것 같아서 좀 실망했다..

하지만 분명한건 커버는 확실히 되는 것 같다.


내가 생각하는 동안피부만들기는,
무엇보다
물 많이 마시고,
얼굴에 수분이 많아야하며,
화장은 두껍지 않고 자연스럽게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좀 더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아래에 들어가면 있다.

SK-II 스킨 크림인 파운데이션 사이트: http://www.sk2.co.kr/face/2010/
SK-II
미투데이 동안파데 샘플링 - http://me2day.net/sk-ll/2010/10/05#19:02:27

동안파데,
sk2파데, SK2파운데이션, SK2동안파데, 동안얼굴, 동안비법, 동안화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