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싶은것

[홍대 명소] 커피랩 Coffee Lab

COFFEE LAB, 바리스타, 커피, 커피 전문점, 커피랩, 커피프린스, 홍대 맛집, 홍대 커피집, 커피랩 가는길, 마포구 맛집, 서교동 맛집, 홍대맛집, 홍대카페, 바리스타 카페


바리스타의 손끝에서 예술로 꽃피어진 그런 커피를 마시고 싶은가?
바리스타들의 열정의 장인정신의 커피를 한 번 맛보고 싶은가?

친구와, 연인과 부담없이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홍대의 CoffeeLab을 추천한다~★


나는 커피에 대해서 그리 잘 알지는 못하지만,
친구의 추천으로 커피랩이라는 곳을 가보게 되었다.

한국 바리스타 챔피언쉽에서 우승한 실력자 분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이라고 한다.

드라마로 잘 알려진 커피프린스 1호점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도 쉬울 것이다.


일단 들어가보니, 분위기는 꽤 괜찮은 편이었다.
보통 큰 커피전문점처럼 넓은 규모를 자랑하지는 않았지만, 조용히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였다.
종업원들은 모두 남자분들이어서 또한 미소가 지어지고...ㅎㅎ

천장을 보면 이처럼 의자들이 붙어있다.
천장을 보고 있노라면, 마치 내가 꺼꾸로 매달려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보고 있으면 어지럽겠지만, 이 의자 인테리어때문에 좀 더 나뭇빛의 가볍지만은 않은 딱 알맞은 커피집의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일하고 계시는 분들 사진이다.
이분들이 모두 바리스타이신지..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모두 능숙하셨고
맛있는 커피를 만들어내시는 것은 틀림없었다^^

짜잔~~ 드디어 주문했던
카푸치노
아메리카노가 나왔다.

이것이 카푸치노이다.
약간은 넓적한 커피잔에 담겨져 있는데 그래서 인지 양도 다른 곳보다 더 많아 보인다.
더군다나, 커피 위의 거품으로 만들어낸 예술작품은 볼거리이다.

커다란 커피잔에 뭔가 한움쿰 입안으로 넣어서 음미하고 싶은 느낌을 들게 하는 이 카푸치노!
주변을 둘러보니 많은 사람들이 이 카푸치노를 시켰다. 이 집에 오면 한번쯤은 마셔봐야할 것 만 같은 그런 카푸치노 였다.

커피랩 카푸치노의 가격은 4,500원!


요 것은 커피 매니아들이라면 진정한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아메리카노!

나는 커피 매니아까지는 아니지만,
나의 몸에 흡수 될 칼로리를 생각하다보면, 항상 아메리카노를 마시게 되었다.

그래서 이번 커피랩의 아메리카노의 향과 맛은 어떨지 상당히 궁금했다.

한 모금 하는 순간~
상당히 고소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나의 미각상으로는 약간 '엿'을 먹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그..누런 호박엿 같은 맛 말이다. 그래서인지 더욱 고솝고 향긋했던 것 같으다.

커피랩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4,ooo원이다.

내가 간 날만 그런지 항상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손님이 끊임없이 찾아오고 있었다.
내 친구는 벌써 입소문을 탄 것 같다고 했다.
입소문....탈 만 한 것 같다.ㅎㅎ

커피랩에 안 구석에는 흡연석이 따로 나뉘어 있고
그 외에는 금연석이니,
약간의 담배연기는 느껴지나 그다지 크게 방해되는 정도는 아니었다.

커피랩에서는 테이크아웃을 해 가는 사람들도 많았다.
알고보니, 테이크아웃은 2,ooo원을 할인해 준다고 한다.
꽤 괜찮은 것 같았다.^^

커피랩, coffee lab, 홍대 맛집, 홍대 커피집, 커피 전문점, 커피, 바리스타, 커피프린스,

다음번에는 저렴하게 테이크아웃으로 커피랩의 아메리카노를 느껴볼 생각이다.

아, 한모금 물면 입술을 하얀 거품으로 뒤덥히게 만드는 카푸치노도 꼭 마셔볼 것이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