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싶은것

연예인 데뷔전 모음



오늘은 연예인들의 오디션 시절과 데뷔전 모습을 담아보았다.
찾아보니.. 뭐 성형전사진 이런것도 있고, 성형의혹 사진 들도 있었지만,
그냥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런시절도 있었구나'하며, 귀여운데?라는 생각이 드는 사진? 정도만 모아봤다.



먼저, 올해 초 꽃보다 남자로 큰 인기몰이를 했던 이민호의 오디션 모습!
반올림 드라마 오디션 현장이라고 한다.


이것은 꽃보다남자 F4중 한명으로 활약했던, 김준!
아임 프린스송~ㅎㅎ
오, 김준의 옛날 모습.. 확실히 잘생긴것같으다.



이것은 빅뱅! 대성!!!ㅎ
어릴적부터 구수한 느낌을 갖고 있었다.
그리고 빅뱅의 승리!!
대성과 승리의 옛날 사진. 데뷔전 사진^^


이건 카라의 미의 여신으로 일컬어지는 구하라!
구하라의 오디션 현장

이것은 커피프린스에서 와플왕자로 나왔던
김재욱의 오디션 모습
이때도 잘생겼구나....^^
악동클럽 오디션 모습이라고 한다.

이것은 인터넷 얼짱으로 유명했었던
다비치의 강민경 옛날 모습
내가 느끼기엔 강민경은 데뷔전 모습이 더 예쁜것같으다 ㅎ


으헉헉헉헉...ㅎㅎ+_+
2PM의 박재범 데뷔전 모습.
미용실 잡지에 나왔던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이건 박재범 오디션 모습^^

역시나 인터넷에서 얼짱으로 먼저 알려졌던
배슬기의 과거모습
오,,예쁘다 ㅎ

이건 보아의 오디션 때 모습이라고 한다.
이때부터 눈빛이 아주 강렬했던 것 같으다.

이건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린아 오디션 모습.
뒤에 사진이 HOT 마지막 5집때 포스터네..ㅜ
이때 오디션을 봤었나보다..


이것은 이번 '소원을 말해봐'때 더욱 예뻐진 소녀시대 막내 서현의 오디션 때 모습이다.

이건 원더걸스 선예의 옛날모습!
귀엽다 ㅎ

이건 아이유와 구하라의 오디션 때 모습이라고 한다.
이 때 JYP오디션이었다는데, 경쟁자였었다는....


와....이건 앤디의 옛날모습.
앤디 오디션 볼 때 모습이라고 한다.


영웅재중 오디션 때 모습.
확실히 앳된 모습이다 +_+ㅎ

이건 원더걸스 예은의 오디션 때 모습이라고 한다.
예은은 이때도 성숙했네 ㅎ

+_+! 2PM우영의 오디션 때 모습!


이건 방송에 나왔었던, 소녀시대 윤아,효연,서현의 오디션 때 모습이다.^^

윤아 사진 한 장 더!ㅎ


이연희의 오디션 모습이라고 한다.
와...이때에도 청순하고 너무 예뻤던 것 같다.


이건 옛날에 이효리와 서인영의 데뷔전 모습.
단역 출연 했을 때 모습이라고 한다.

이건 2AM조권의 옛날 모습.
조권의 오디션 모습이라고 한다.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SM오디션 모습!


이건 샤이니 태민의 오디션 모습!


 이것은
슈퍼주니어 한경의 데뷔전 모습이라고 한다!ㅎ

이건 슈퍼주니어 희철의 데뷔전, 오디션 볼 때 모습!
샤이니 태민이랑 좀 닮은 것 같으다 ㅎㅎ

역시 연예인들은 데뷔전부터 다 끼가 있어보이는구나~ㅎㅎㅎ

연예인, 연예인과거사진, 연예인 오디션, 연예인 오디션 모습, 이민호 오디션, 김준오디션, 김준과거, 대성 옛날사진, 승리 옛날사진, 구하라 오디션, 김재욱 오디션, 악동클럽, 김재욱, 강민경 옛날, 다비치, 2pm, 박재범 데뷔전, 배슬기 데뷔전, 배슬기 옛날, 보아 오디션, 린아 오디션, 천상지희, 소녀시대, 소현 오디션, 윤아오디션, 선예오디션, 아이유오디션, 앤디 오디션, 영웅재중 오디션, 예은 오디션, 우영 오디션, 윤아, 효연, 서현 오디션, 효연오디션, 이연희 오디션, 이효리, 서인영 과거, 옛날, 조권 오디션, 최강창민 오디션, 태민 오디션, 한경 데뷔전, 희철 오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