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싶은것

[김포/맛집] 착한낙지 -낙지볶음 맛있는 집★


가끔 매운 음식이 먹고 싶어질 때가 있어요^^
그 중 단연 으뜸인 음식은 바로!
낙지볶음 이지요^ㅡ^


저희 가족이 이 낙지볶음이 생각날 때마다 가는 곳이 있답니다.
바로 김포 풍무동에 있는 착한낙지 라는 낙지볶음집인데요^^

줄서서 기다려서 먹을 때도 있을 정도로 맛집이랍니다 ㅎ

주소: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 201-1
전화번호: 031)998-3344

<가는 길>

풍무동 홈플러스를 조금 지나다보면 이런 길이 보입니다. 그러면 유턴!을 해서
위에 파란색 간판, 국제골프샵 골목으로 들어갑니다^^

골목으로 들어서면
착한낙지라는 간판이 바로 보입니다^^


+_+도착~~~!!!!★

입구에 들어가기 전에 낙지의 효능에 대한 설명이 있네요.^^

마침,
싱싱한 낙지가 배달되어 왔더라구요,
밖에 보관하고 수시로 안으로 들이는 것 같았어요.

이날은 날씨가 좀 추웠지만,
날씨 좋고 보통 때에는 사람들이 여기서 줄을 서서 기다리곤 하죠^^


안으로 들어갔어요.
사람들이 굉장히 많지요 ^^
뒤로 보이는 각 방 안에도 가득 있었어요.

수저, 그릇, 컵은 미리 이렇게 세팅이 되어 있어요.

나름 오픈 키친이었군요^^

저희는 낙지볶음 3개를 시켰습니다.
그러자,
매운맛을 조금이라도 안정시켜줄 수 있는 음식들이 나왔지요^^
콩나물, 미역냉국, 샐러드^^

이 미역냉국은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해요 ㅎ
새콤하면서도 시원해서,
매운 맛을 훅훅 날려줍니다.

낙지볶음이 나오기 전에,
메뉴판 찰칵^^
가장 기본적인 낙지볶음의 가격은 7,000원이랍니다 ㅎ

계산서도 찰칵!★


우와와와~~~
드디어 낙지볶음이 나왔습니다+_+
아으...
지금도 침이 꼴딱꼴딱 넘어가는군요.
무엇보다도
이집이 좋은 것은 넉넉한 양의 낙지를 넣어준다는 것이지요 ㅎ

각자 이렇게 밥 한그릇씩 나오구요~!

전체 세팅모습^ㅡ^ㅎ

일단 낙지를 가위로 종종 자릅니다 ㅎ
먹기 좋아야하니깐요^^

아직 자르는 중~ㅎ


먹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낙지와 콩나물을 함께 비비는 것이지요.
그러면 콩나물의 아삭함이 매운맛을 덜어주면서 입안에 가득함을 채워준답니다.

삭삭삭삭 비벼서~~
한숟갈~~~

항상 옆에는 미역냉국을 함께 두어야 하지요~★


벌써 다 먹어버렸네요 ㅠ
아주그냥 싹싹 비웠어요 ㅎㅎㅎㅎㅎㅎ

낙지볶음 그릇까지도 삭삭삭삭 비워버렸네요 ㅠㅠㅠㅠㅠㅠ
또먹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명함하나 얻어왔지요^ㅡ^


입에 침 좀 돌지않으셨나요~ㅎㅎㅎ

아으,
전 조만간 또 한번 다녀와야겠군요!ㅎㅎㅎㅎㅎㅎㅎ



낙지볶음, 낙지볶음 맛집, 김포 풍무동, 김포 맛집, 풍무동맛집, 김포 낙지볶음, 매운 음식, 낙지볶음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