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싶은것

[홍대/맛집]사이타마야 라멘


일본라멘을 먹어보고싶다면!
홍대로 가보라고 추천해주고 싶다.
홍대에는 여러 라멘집이 많다.
내가 아는 곳만 해도 4개 ,그 이상이다 ㅎ

오늘은 그 중에서 요즘 점포 수가 늘어나고 있는 사이타마야 라멘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위치: 홍대입구 (구)5번출구 로 올라가서 KFC왼쪽가게 들 중에 위치하고 있다.
전화번호: 02-322-4281

간만에 가 보는 홍대이다.
금요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사람도 많고 차도 많다.


홍대 구경을 하다가 출출해지면,
혹은 구경하기 전에 배를 든든히 하기 위해 사이타마야 라멘집으로 향한다.


안으로 들어가면!
요즘 일본라멘집의 특이한 점은 자판기를 이용하여 주문을 하는 것이다.
(현재 나는 일본에 있는데 여기 라멘집들도 정말 거의 다 자판기주문형식이었다.)



터치스크린이다 ㅎ
원하는 모양새의 라멘 혹은 그외 음식을 누르면
자동으로 계산해준다.
현금으로 낼 수도 있고,
카드로 낼 수도 있다.

그러면,
영수증이 인출된다.
영수증은 매장직원에게 갖다주지 않고 가지고 있으면 된다.
아마도 알아서 전산입력되어 주문서가 주방으로 가는가보다.

주문한 영수증^^
이날 내가 먹은 것은
매운미소라면 (가격: 5,900원)와
부타동(가격 : 4,900원)이다.

자리에 앉아 있을 때 미리 세팅되어있는 간단한 센터피스들이다.

메뉴 이름들이 일본어로 적혀있어서 인지 더욱 분위기가 난다.

가게 안의 모습이다.
그리 크지는 않지만, 일본의 분위기가 풍기는 곳이었다.

세심한 인테리어가 보인다.

드디어 나온,
매운 미소라멘이다.
매운 고추기름 같은 것이 둥둥 떠다닌다.

윽윽윽
지금봐도 군침이 돈다.
맛은 싱겁지도 그리짜지도 않게 잘맞추어져 있었다.

김치가 빠질 순 없다!
그 다음은,
부타동이다.
일본어로 부타는 돼지를 말한다.
돼지고기가 들어갔다고 하여 부타동인 것 같으다.

조금 더 확대^^
돼지고기가 밥과 함께 먹을 때 까지 모자라지 않을 정도로 넉넉하게 있었다. 그리고 안에 단무지도 담아서 함께 나왔다.
목이 텁텁하지 않게, 잘 넘어갈 수 있도록
미소된장국도 함께 주었다.

이 날은 일본으로 출국하기 하루 전이었기에
일본라멘을 먹으면서 더 생각을 하게 되었다.

ㅎㅎ과연!
진짜 일본에서 파는 일본라멘은 어떨까?!ㅎㅎ

Coming soon....

사이타마야, 사이타마야현, 사이타마야 라멘, 사이타마야 라면, 일본라멘, 홍대라멘, 홍대라면, 홍대 일본 라면, 홍대 일본 라멘, 홍대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