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싶은것

[동대문구/맛집] 라이스 스토리 - 회기동


오후 12시 1시가 되면
전국민이 이런 고민을 하게 되죠^^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

저도 이 점심을 뭐 먹을까를 많이 고민한답니다.ㅎ

그런데 요즘에는 특히 자주 발걸음이 가게 되는 곳이 있더라구요^^

바로
회기동의 라이스스토리 인데요 ^^
어떤 곳인지 함께 보실래요?^^



[라이스스토리]
주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동 42-5
전화번호: 02) 966-4238


경희대 정문에서 내려가다보면 정성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1층 건물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아주 넓지는 않지만
그래도 정갈하고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덕분에 주변 많은 친구들이 이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

ㅎㅎ요즘 파노라마 사진찍기에 맛들어서....ㅎㅎㅎㅎ

세팅되었을 때 사진찍는다는걸 놓쳐버렸었는데요,
위의 사진처럼 우동국물, 피클, 단무지, 딤섬이 나온답니다.


가츠동이구요. (4,500원)
라이스스토리의 기본메뉴이자 인기메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돈가스도 큼직큼직하며 두툼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어요!ㅎㅎ

김치가츠동이구요(5,000원)
김치+돈가스의 조합이 상당히 좋던데요?!ㅎㅎㅎㅎ

이것은 몽골리안동 (5,500원)이랍니다.
이 몽골리안동의 맛은 정말 독특하다고 할 수 있어요.
일단 향이 우리나라 보통음식과는 다르구요,
저~기 보이는 저 빨간색 고추의 맛이 좀 강한듯 했어요.
은근슬쩍 점점더 매워지는 맛이었지요 ^^

지트레블러 인증샷 찰칵!★


여기서부터는,
라이스스토리의 메뉴판인데요 ^^
라이스스토리의 메뉴에는 크게 누들과 돈부리로 되어있어요.
그 외로는 돈가스, 안주류, 스페셜 등이 있어요 ㅎ

자~세히 보시면 가격도 보일거에요 ㅎ
저렴한 비용부터 쭈욱 있으니,
입맛에 맞게, 주머니사정에 맞게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아, 배달도 되요!ㅎ
전 배달이 더 좋은것 같더라구요 ㅎ
디저트도 갖다주구요^^
용기도 너무 예뻤어요 ㅎㅎㅎㅎ
(사진으로 찍어둘걸...ㅎㅎ)
그리고,
회기동 라이스스토리 음료는 무한리필이랍니다+_+ㅎ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ㅎ


대학생들 주머니사정에 맞게
입맛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는 라이스스토리를 추천합니다^ㅡ^★

라이스스토리, 회기역, 회기동 맛집, 회기동, 경희대맛집, 경희대, 가격, 라이스스토리가격, 배달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