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싶은것

[서울동대문구/맛집] 한겨울 따스한 별미★다담국수집★




지트레블러 HooO! 즐겨찾던 회기동 다담국수집을 가다!

 

날씨도 하루종일 흐릿흐릿하고 꾸물꾸물한 것이 파전 생각도 나고~ 따끈한 육수도 생각나던때, 우리는 다담국수집으로 발길을 옮겼다.

 

다담국수집은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 앞 오른쪽 골목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전화번호: 02)6082-9494 

 

 


바로 요 골목! 경희대에서 내려와서 GS25시에서 오른쪽으로 꺾어 세블럭을 가서 왼쪽을 보면 보이는 광경^^

 

 



 

 

그리 큰 국수집은 아니다.

아늑함을 느끼며 이러저러한 담소를 나누면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다담국수집

 

  





  


 들어가기 전 메뉴판 한번 살짝 찍어주고!^^

 

 
 
  



 내부 메뉴판은 좀 더 분위기에 맞게 만들어져 있다^^

 


 

우리가 여기서 주문한 것은 고기김치전, 물국수, 비빔국수이다.

그리고………....!ㅋㅋㅋㅋ


 

사실 잘 알려져 있는 회기파전과 이곳의 파전과는 사뭇다르다.

하지만 요런 파전도 나름 맛있는 법!
김치와 가끔 씹히는 고기의 조화!ㅎ
함께 나오는 김치 혹은 양파절임과 함께 먹으면 훨씬 맛이 배가 된다.
가격은 5,000원!

 

  



 

막걸리 맛은 좀 감탄스러웠다 ㅎ

상당히 달달한 것이 우리 여자 세명 모두 인정했다.

사이다를 섞어주셨던 것이 었을까?ㅎ 적당히 달달하고 썁쑈름(?!)한 것이 굉장히 맘에 들었다.

가격은 3,000원!




다음, 드디어 나온 물국수와 비빔국수!

 

  


 

물국수는 면이 나오고 따뜻한 육수는 주전자에 따로 나와서 직접 육수를 따라 먹는다.

깊이 우러나는 육수의 맛과
입에 넣으면 금방 녹을 것 같은 면이 뱃속을 따뜻하게 만들어주었다.
가격은! 완전 저렴한 3,000원!
 

 

쨔잔~비빔국수!

 

  


 

 이 사진은 신선한 채소가 돋보이긴 하나 과다한 플래쉬로

새로 예쁘게 찰칵!

 

    


 

  으아악!!!!!!+_+!!! 비빈 모습!

 

   

 

비빔국수도 맛있다.
단순히 초장맛만 나는 것이 아니고,
또한 그렇게 심하게 맵지도 않고,
무엇보다도 아삭아삭하고 신선한 야채가 비빔국수의 맛을 더해준다^^
비빔국수 역시! 가격은 3,000원!

 

이렇게 먹고나니

셋이서 푸짐하게 먹었음에도 17,000밖에 나오지 않았다.

 

다가오는 추운겨울, 국수가 생각난다면 한 번 들려 볼 만한 곳!

다담국수집★





By.HooO

  

다담, 다담국수, 회기동맛집, 회기동, 회기동 국수, 회기동파전, 회기동 싼 음식집, 국수집, 비빔국수 맛있는 곳, 물국수 맛있는곳, 서울 국수, 지트레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