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싶은것

[맛있는과자]스나이더스 과자를 아시나요?★


스나이더스(Snyder's) 과자를 알게 되었다는 즐거움에
결국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되고 말았다 ㅎㅎ


옛날에 Mr.해머 라는 과자가 있었다.

이렇게 생겼는데,
뭔가 시큼하고도 달콤하고도 짭쪼름한 맛이었다.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서 피아노 학원 갈 때마다 사먹었던 과자로 기억한다.

그리고 몰랐었는데,
해머를 검색해보니 H.O.T.가 광고했던 제품이라고 한다 ㅎ


H.O.T. 가 광고했던 제품이라고 하니....
뭔가 더욱 아련해지려고 한다.....흑..ㅠㅠㅠ

어쨌든,
미스터 해머를 너무너무 좋아했지만,
한가지 단점은
단단한 과자였기 때문에 턱이 아팠다는거..
.
어느정도 물렸는지 사먹지 않게 되었다.

결국은 어느샌가 사라진..추억 속에 남은 과자가 되고 말았다.

그리고 몇년 후,






와클이라는 과자가 나왔다.

지금보니깐 똑같이 오리온에서 나온 과자네 ^^ ㅎ

어쨌든,
해머를 그리워 하고 있던 어느날 와클이라는 과자를 알게되면서
맛이 비슷하다는 것을 느끼고선,
몇번 사먹었으나....
해머의 맛을 따라잡아주진 못했었다...

이렇게 아마 와클도 사라진 것 같으다..^^;


그리고...
또..

몇.. 년... 후..........! ㅎ


얼마 전에, 엄마와 동네 할인마트에 갔다가
Snyder's라는 과자를 발견하게 된다.

가격: 보통은 1,000원^^
용량: 56.6g
요즘 할인행사라고 1,000원이라고 해서 많이들 팔고 있다. (편의점, 올리브영 등등)
그런데 훼밀리마트에서 T멤버쉽 할인을 받으면 880원에 살 수 있다^^

처음에는,
파리바게뜨에서도 파는 것을 봤는데, 사람들이 종종 사가길래,
뭐지~?
하고 그냥 넘겼다가,
한 번 사먹고 싶어졌다.

사먹었다..

아니 이럴수가..................

해머의 맛과 가히 똑같다고 할 수 있었다.

해머보다 맛이 찐했다면 찐했지, 와클처럼 날 실망시키지 않았다 ㅎ

이 맛을 알게된 후..
매일같이 한봉지씩 사먹게 되었다 ㅠㅠ

그런데, 오늘!
올리브영이 내 시선을 확! 끌었다.

바로 내가 좋아하는 스나이더스 과자를 대용량!으로
그것도
할인해서! 파는 것이었다.

....샀다 ㅎ


대용량이어서 그런지 박스에 담겨 있었다.
가격은 3,850원
용량: 283.5g (위에 있던 작은 용량의 5배이다^^)
원래 4,800원에 파는 것을 또 할인한 것이라고 한다.
그래서 망설이지 않고 샀던 것 같으다 ㅎ



스나이더스 프레첼 과자에는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그 중에서 위의 Honey Mustard&Onion이라는 맛이
해머 맛과 비슷한 맛이다 ㅎ
해머맛이 도대체 무슨 맛인지 잘 표현하지 못했었는데,
스나이더스 과자 덕분에 알게 되었다.
허니머스타드와 양파의 맛이었다 ㅋ


개봉 후 모습.


작은 용량과 대용량의 사이즈 비교.
(작은 용량은 체다치즈 맛인데, 이것도 맛있다^^)
근데 왜...사이즈가 별로 차이 안 나 보이지?ㅎ
그런데 작은 사이즈 스나이더스는 꽉 차있지 않고
대용량과 두께도 차이가 난다.

이렇게 생겼다.
해머는 완전히 망치모양의 덩어리였다면,
이 과자는 그 망치모양을 조각낸 형태이다.
그래서 더 양념의 맛이 잘 묻어나는 것 같다.


손에 올려진 스나이더스^^



먹고나서는 이렇게 깔끔하게 마무리^^



스나이더스 해외 이미지 자료들이다.
와.......이렇게나 다양한 맛이 있다니...................ㅎㅎ
다 먹어보고 싶다아~~~~~~~~~★ ㅎㅎㅎ

스나이더스, snyder's, 해머, 와클, 미스터해머, mr.해머, 과자, 오리온, 올리브영, 훼밀리마트, 패밀리마트, 할인, 맛있는과자, 맛있는거, 해머맛 과자, 해머맛, 추억의 과자, 옛날 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