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싶은것

[샐러드바/패밀리레스토랑]12,000원의 행복★ 일산 바이킹스


해산물&샐러드뷔페식 패밀리레스토랑 바이킹스^^ Vikings

요즘 지트레블러 HooO의 가족이 즐겨 찾아가는 곳이다.

무엇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엄청난 종류의 음식들을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보통은 주말에 혹은 평일에,
뭔가 배불리 먹고 싶을때!
무엇을 먹을지 마땅히 생각이 나지 않을 때!

이럴 때 찾게되는 바이킹스 Vikings!★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15번지 롯데마트 주엽점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바이킹스^^

킨텍스와도 꽤 가까운 편이고, 주엽역과도 인접해 있다. (파랑색 표지판^^)


 이렇게 롯데마트와 붙어 있어서,
바이킹스에서 밥을 배불리 먹고~
롯데마트 한바퀴를 돌며 장을 봐도 되고~
아이쇼핑을 해도 된다!+_+ㅎ



바이킹스의 가격표이다!★
이것을 올해 초에도 보았는데 아직까지 붙어있다^^
이정도면 샐러드바 패밀리레스토랑치고 정말정말정말 싼 편이다.
계~속 계~속 할인했으면 좋겠다+_+ㅎ



요기!
파란색 입구로 들어가야 한다! ㅎㅎ

으으윽!! 드디어~ 바이킹스에 입성!★



자~ 이제부터
바이킹스가 싼게 비지떡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ㅎ

보통, 샐러드바식 레스토랑에 가면 먹는 것은 한정되어 있죠^^
물론 바이킹스도 좋아하는 것을 더 먹게는 되지만!
종류가 정말 많다는거~ㅎㅎ

이제 그 종류들을~ 조금씩~! 보여드리도록 하죠^^ㅎ


먼저!
시작은 스프로 해야합니다.
바이킹스에는 양송이스프, 호박죽, 게살스프, 미소장국, 옥수수스프 등 약 여섯가지의 스프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입맛에 맞게 가져오면 되겠죠?^^



본격적으로 음식을 먹기 전,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와사비 간장과 초장, 생강절임 등을 이렇게 놓아두면,
나중에 초밥이나 음식먹을 때 편하겠죠^^



밥 종류도 네가지 입니다.
중국식으로 볶은밥, 각황밥, 흰밥, 알+야채밥,^^
앞에 맨왼쪽에는 제가 좋아하는 연어이구요~~ㅎㅎ
씨푸드 중에서는 연어가 진리죠~★
그 뒤로는 구운마늘, 돈가스, 새우튀김, 치킨, 만두탕수육 이 보이네요^^


이 곳에 있는 모든 초밥을 가져온 것은 아니지만,
가장 즐겨먹는 초밥, 롤들을 모아 놓은 것입니다^ㅡ^
저거저거 계란초밥이요~ 은근 맛있어요 ㅎ 계란이 입에서 사르륵 녹아버리거든요^^
롤도 정말 정성스럽고 예쁘게 만들었답니다. ㅎ
김밥이라면 당연! 안먹겠지만, 정말 안먹고는 베길 수가 없어요 ㅠㅠ ㅎㅎ
그만큼 맛도 입안에서 조화가 잘 이뤄져서 맛있어요 ㅎ
하지만 배부를까봐 하나씩만 먹는다는...ㅠ ㅎㅎ




이건 제 동생이 좋아하는 음식들이지요 ㅎ
돈가스, 튀김류, 불고기, 소세지가 제일 눈에 띄네요 ㅎㅎㅎ



중간에 목넘김과 소화를 위해!
음료수들도 준비되어 있구요 ㅎㅎ
탄산음료도 사이다, 콜라, 마운틴듀, 환타 등이 준비되어 있구요
주스들도 준비되어 있답니다^ㅡ^ㅎ



그리고!
주말만의 특별코스!★
스테이크 인데요 ㅎㅎ
스테이크가 나올 때는 줄이 길~~게 늘어서 있답니다 ㅎㅎ
고기가 정말..엄청나게 연해요!
윽....
제가 사진을 보면서도 군침이 도는군요 ㅠ



그리고 이것은 우동사진!★



이것은 베트남쌀국수 사진입니다!★

이곳은 오픈키친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초밥만들고, 스테이크 만들고, 면류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지요^^
스테이크 만드는 곳 옆에 가서
"우동주세요"
"쌀국수주세요"
하면 한그릇 뚝딱! 담아준답니다^ㅡ^ㅎㅎㅎ



이것은 직접 만드는 게장비빔밥이랍니다^^

간장게장도 있는데요
저는 이것보다 요즘에는 게장소스에 밥을 비벼먹는 것을 좋아해요^^
밥+날치알+김치+김+야채+게장소스+참기름!!!!
이렇게 넣어서 먹으면~
으....완전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ㅎㅎㅎㅎ



자, 이제 디저트코스입니다!★


초코 아이스크림!★
초코아이스크림과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있으니 맘에 드시는거 선택하시면되요^^
여름에는 직접 만들어먹는 요거트도 있답니다 ㅎ



물론, 과일들도 있지요^^
여기에 있는 이 과일들 말고도 몇개가 더 있다만,ㅎ
가장 좋아하고 즐겨먹는 것 만 가져와 봤어요^^ㅎ



음....
이것은 여러분께 얼마나 많은 종류들이 있는 지 보여드리기 위해서
하나두개씩만 가져왔는데....ㅎ
쿠키류,감자튀김,고구마맛탕,찹쌀도넛,조각케익,(치즈케익도 있답니다), 나쵸!
이렇게 보니 조금은 지저분해 보이나요?ㅎ
그래도 골라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보통 먹을 때는 이렇게 예쁘게 담아와서 먹지요^^

아! 커피도 준비되어 있어요 ㅎ
내려마시는 커피인데요,ㅎ
연한커피와 진한 커피가 있어서 선택할 수도 있답니다^ㅡ^★



이게 좀 더 정확한 가격표일 것입니다^ㅡ^ㅎ

평일과 주말이 좀 차이가 있지요^^
아마 스테이크의 유무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ㅎㅎ

바이킹스 회원이 되시면 또 적립과 할인혜택이 동시에 있다는 점과
각종 기념일 때도 무료시식권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대요^^


[Vikings  바이킹스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15번지 롯데마트 주엽점

전화번호 : 031-924-7766

홈페이지 : http://www.ivikings.co.kr





By_Ho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