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고싶은곳

[포항/숙박] 굿스테이 지정"스테이인 호텔 Stay Inn Hotel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숙박업소들을 추천해주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중에서 고객들의 반응이 좋은 곳을 뽑아 "굿스테이"를 지정해 주는데,

(굿스테이 지정 요건: http://korean.visitkorea.or.kr/kor/bs/marketing/authentication_checkout/goodstay/bst_3_1_1.jsp
한국관광공사 숙박추천 홈페이지:
http://korean.visitkorea.or.kr/kor/ut/w_stay/w_stay_main.jsp)

이날 도대체 얼마나 굿스테이 이길래 지정이 되었는지 궁금해서
"Stay-Inn Hotel"에서 묵어 보기로 했다.


[Stay-Inn Hotel]
위치: 경북 포항시 남구 해도1동 415-1


전화: 054-274-8300
홈페이지: http://www.stay-inn.co.kr/

가격: 평균 1박 당 7만원.
45개 객실
컨티넨탈 조식 포함 가격
LCD TV, 책상, 인터넷, 커피 및 차 세트 무료 제공,
주차장있음



눈이 저만큼 쌓인 날 저녁 캐리어를 끌고 찾아간 스테이인 호텔.
겉으로 보기엔, 모텔같기도 하고 그래서 약간 의아해했다.

ㅎㅎ 정말 언뜻보면,,,모텔쪽이 더 가까웠다.


배가 고팠기에 짐을 놓고 식당부터 갔다.
정갈한 느낌의 레스토랑이었다.

나름 센터피스도 잘 마련되어 있었고
추운날 따뜻한 물의 센스까지 마련되어 있었다.

우리가 시킨 것은 카레돈가스였다.
가격은 만원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돈가스는 두 덩어리가 나왔다^^




배가 부르고 나니,
호텔의 이곳저곳을 살펴보게 되었다.
크리스마스가 지난지 얼마 되지 않았기에,
호텔 로비의 데코레이션은 크리스마스장식으로 되어 있었다.

[객실내부]

보통 모텔들에 비해선 넓은 편이었다.
많이 넓다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좁다는 느낌도 아니다.
이렇게 침대와 소파, 탁자, 그리고 앞쪽엔 책상, 옷장이 넉넉히 들어가 있으니 말이다.

정말 있을건 다 있었다.
다만 인터넷은 무선 인터넷이 아니라 유선 인터넷이라 사용하기 좀 힘들었다.
그래서 스마트폰으로 연결해서 무선인터넷으로 사용했다.

탁자에 둥그렇게 앉아서 회의도 할 수 있었다.

다른 호텔들처럼,
외출했다 들어오면 매일마다 시트 및 방정리도 해주신다.

[아침 조식]

가장 좋았던 것이다.
소소하지만 알찬 조식이었다.

샐러드, 요구르트, 요플레

오렌지주스,포도주스, 우유

각종 과일 및 토스트

치즈, 잼, 씨리얼, 밥, 국, 반찬

소세지, 햄, 달걀후라이,
참기름, 소스


사진은 좀 흔들렸지만,
로비에서는 무료로 컴퓨터가 이용가능하다.



그리고 또하나 좋았던 것!
사장님과 종업원분들의 서비스^^
항상 웃는 모습으로 우리를 대해 주시고,
불편하지 않고 편하게 지내다 가도록 도와주셨다^^

마지막엔 사진도 찰칵! 찍어 주셨다. ★


호텔의 반가격에
거의 호텔과 같은 서비스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정말 강추!하는 곳이다.


Post by_HooO

스테이인 호텔, stay inn hotel, 호텔, 포항 호텔, 포항 숙박, 포항 숙소, 포항시내, 서비스, 굿스테이, 한국관광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