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고싶은곳

[일본/여행]간사이공항에서 텐노지-모모다니역까지 ^^


일본여행을 떠나다!★
다행히 일본지진나기 바로 전인 2월말부터 3월초까지 다녀왔습니다.

나름 고생고생하며 재밌게 다녀온 일본인데 이제야 후기를 쓰게 되었네요 ^^

이번 일본 여행은
간사이 지방을 다녀왔답니다.
오사카, 교토, 나라, 시코쿠섬이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사이공항에서
모모다니역까지 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고자해요 ^^

모모다니역은,
오사카근처 중 숙소가격이 저렴한 곳이어서 관광객들이 찾아가는 곳 중 한 곳이랍니다.


먼저,
간사이공항의 모습이에요^^


인천공항보다는 조금 오래되고, 작은 모습이었지만
일본이라는 설렘은 그저 기분 좋게만 만들었습니다.


도착했음을 알리는 비상등 같은거 ^^


길을 따라가다보면,
조그마한 전철같은게 있습니다.
이걸타고 공항여객장으로 이동해야해요 ^^


조그마한 전철을 내리면,
간사이지역에 오신걸 환영한다는.... 일본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광고판이 맞이해준답니다.


입국심사장입니다.
뭔가 어수선한 느낌이긴하지만,ㅎ
이 때부터 일본어를 듣게 되기 시작한답니다.
하지만 안내하시는 분들은 한국사람인거 알아보고는 어리숙한 말투로 "여기로 오세요"라고 안내해 주시기도 해요.
주의할점은, 묶을 숙소, 전화번호 같은 것도 다 적어서 내야한다는 것입니다. 없으면 써오라고 해요..ㅎ



간사이공항의 출국장 모습이에요.


일본에 발을 내딛고 밖으로 나가기 전이지요,
단지 자판기 뿐임에도, 그저 신기하고 사진을 찍고 싶어 졌답니다 ㅎ



공항에서 모모다니역까지 가기 위해서 표 파는 곳으로 왔어요.
우리나라처럼 기계로 살 수 있는 곳도 있지만,
잘 모르겠으면 저기 안에 계시는 아저씨들께 여쭤보면 된답니다.
"모모다니에끼 마데 도얏데 이끼마스까"
도얏데 이끼마쓰까는 일본에서 가장 많이 쓴 말 같아요 ㅎㅎㅎ
(솔직히 처음에 딱 보면, 저 복잡한 표에서 갈 곳을 찾는 것이란....힘든 일이죠)



이게 표에요 ㅎ
1030엔이지요..
걸리는 시간은 약 40분정도 걸린것같은데...
우리나라로 따지면 김포공항역에서 종로3가역? 정도의 거리인데
가격은......약 10배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철내부입니다.
이렇게 우리나라 기차같이 생긴 전철도 있고,
지하철같이 생긴 전철도 있고...그래요 ㅎㅎ

모모다니 역까지 가기 위해서는
텐노지역에서 갈아타야 한답니다.


텐노지역이에요.

텐노지역에서 JR선으로 갈아타서 모모다니역까지 갑니다.


모모다니 역에서 내려서 본 광경입니다.
모모다니역 옆에는 지팡이라는 큰빠징코가 있어요.
밤이되면 이 작고 조용한 모모다니 마을에 가장 삐까뻔쩍하게 빛이나는 곳이지요.



모모다니 역에서 나오면 있는 맥도날드와 간코 돈까스 전문점.
이때는 몰랐는데,
저 간코 돈까스집은 유명한 체인점인가보더라구요.
어딜가나 항상 있는....ㅎㅎㅎ



포스팅하면서 다시보는 일본!^^

저도 다음 편은 어떤 이야기일지 기대가 되네요~★




간사이공항, 간사이 가는법, 간사이 비행기, 텐노지, 텐노지역, 모모다니역, 모모다니 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