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고싶은곳

[부산/온천]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이런 곳은 처음이야!★


부산에는 이제 세번째 가보는 것이네요 ㅎ
그래도 오랜만인지라, 부산을 가게되면 외국을 나가는 것 처럼 항상 기대되곤 하지요 ^^
이날은 새벽에 출발해서 그날 저녁에 다시 집으로 오는 계획을 짜고 떠났답니다.

부산에 도착해서, 먼저 찜질방에 가서 몸을 풀고자,
좋은 찜질방이 어딘지~온천도 있는지~를 찾아보았습니다.

그 중 저의 시선을 확확확확!! 끌었던 곳이 바로!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
였습니다.

그럼,
부산최고의, 아님 어쩜 전국 최고의 스파!★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로 함께 가보실까요~ㅎㅎ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495번지
전화: 051) 749-2900 
지하철로 가시는 분들은 센텀시티역 12번 출구로 나가시면 됩니다.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는 온천, 찜질방계의 혁명이라고 가히 말할 수도 있겠습니다.
시설, 서비스 면에서 거의 호텔 급이거든요.

신세계 센텀시티점의 모습이구요,
오른쪽을 보시면,

백화점 옆에 붙어있는 건물이 하나 또 있어요.
이 곳이 스파랜드가 있는 건물이구요^^
일단 차를 타고 오신 분들은 신세계백화점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주차를 하시면,
F3칸 쪽에 있는 엘리베이터로 가십니다.
이 곳에는 스파랜드 분만 아니라 아이스링크와 아카데미도 있군요^^

엘리베이터도 삐까뻔쩍하군요 ㅎㅎ
일단 1층에 내립니다.


좌측에는 백화점 입구가 보이네요^^

스파랜드로 들어가는 초입입니다.

벽에는 물이 흐르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네요^^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의 이용요금은
보통은 12,000원 이지만요,
주말은 14,000원 이구요.
대신!
조조할인이 된답니다. 오전 8시 이전에 출입하시면 되요!ㅎ
평일은 7,000원, 주말은 9,000원이네요 ㅎ

찜질복 추가비용은 받지않아요!ㅎㅎ

조조로 가면,  시설대비 상당히 싼 가격입니다.

이용시간은 06:00부터 24:00입니다.
24시간이 아니에요 ㅎ

또한 분위기를 위해서인지
13세미만은 출입금지이구요,
주차시간은 4시간이 됩니다.
따라서 스파랜드 이용시간도 4시간이구요,
초과시 오바차지가 붙는다고 하네요 ㅎ

결제 시 각종 할인카드와 적립카드가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ㅎㅎ
(아무래도 신세계이다보니, 그런것 같으네요)

들어가시기 전에는 물품보관함도 따로 있구요!ㅎ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는 정말 몸!만 가면 된답니다.
아, 물론 돈도 있어야겠지요 ㅎㅎㅎ
왜나면,
안에 로션,스킨,드라이기,먹을것,수건,비누칠거품내기수건, 치약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거든요!
아, 때수건과 칫솔은 돈을 내고 구매해야하니 가지고 가시는게 좋겠군요^^

일단, 결제를 하면
위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이동합니다^^


올라가면,
신발장이 있습니다.
계산을 할 때 번호표를 주는데요,
이 번호표의 번호가 앞으로 계속 기억해야할 키번호입니다 ㅎ

신발을 안전하게 넣어두고,
신발장 키를 들고,
위의 입장게이트를 통과해야합니다.

들어가면,
카운터에서 찜질복을 나눠줍니다 ㅎ 추가비용은 없구요!ㅎㅎ



좌측은 남성락커룸, 우측은 여성락커룸이네요^^


저는 여성락커룸으로~
여성락커룸이자, 탕이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ㅎ


찜질복을 갈아입고,
만남의 장소로 가서 동행인들을 만나면 되구요^^
그럼,
이제 찜질방으로 가볼까요~~ㅎㅎ


전, 여기서 조금 헤매이다 왔는데요 ㅎ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이 엘리베이터를 타면, 릴렉스룸(무료)+(돈내는) 스파 시설 있는 곳으로 간답니다.
릴렉스룸은 상당히 편한 의자로 되어 있어요 ㅎ
잠을 잘 수도 있구요,
개인별 티비가 있고, 스피커는 머리쪽에 부착되어 있어서
다른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지요 ㅎ
릴렉스룸을 통해서
찜질방시설로 내려갈 수 있답니다.

릴렉스룸에서 내려와서의 모습이에요!
1층과 중층으로 되어 있어요.

각각 테마가 있는 찜질방들이 구석구석에 있구요!

쉼터들도 있어요.


티비를 보면서 쉴수도 있구요!ㅎ


찜질방 안에 누워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구요!

찜질방의 점검시간도 따로 있네요 ㅎㅎ
쾌적한 환경 유지를 위해!ㅎ


밑으로 내려가기 전 찰칵! 해보았어요 ㅎ


중층의 찜질룸들 지도 입니다.


1층에도 휴식시설과 찔질룸들이 있어요 ㅎ
이글루 모양이네요 ㅎ

1층으로 내려왔어요 ㅎ
정말 아름답게 꾸며두었더라구요!ㅎㅎ

일단 자연채광이라서 너무 좋았던거같아요 ㅎ
정말 리조트에 온 느낌이랄까....

가장 뜨거운 불가마였어요 ㅎ
발 디디기에도 뜨거웠지요 ㅎ


찜질룸, 불가마에 까지 들어갔다 왔으면,
몸을 식혀줄 아이스방도 있답니다^^


1층 끝에는 실외족탕도 있어요 ㅎ
그런데 이날은 날씨가 춥다고 열어두지 않았더라구요..ㅠ


그래서 보기만 하고 왔어요 ㅠㅠ

좋은 시설이라고 자랑자랑 ㅎㅎㅎ


이제,
찜질방에서 재밌게 놀고,
탕으로 들어갔지요!
아쉽지만,,
탕 안 사진은 자제했어요 ㅎㅎㅎ



대신!
감동받았던 탕 내부의 모습들!^^
모든 설비가 준비되어있었기도 했지만
무료이기도 했지만,
그냥 보통 목욕탕 로션, 스킨이 아니라
마몽드로션스킨, 세이바디로션, 헤어스타일링 하는 것들도 이정도 수준 ㅎ
거부감 없이 쓸 수 있는 브랜드제품들로 구비해두었더라구요^^


신세계 센텀시티스파랜드 안에서의 모든 결제는
아까 받았던, 신발장의 키로 다 이루어 집니다.
이건 자판기였구요,

찜질룸에서 음식, 음료들도 마찬가지에요 ㅎ


퇴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이 날 주말 조조였어요
9,000원으로 즐거운 체험을 했던 것 같아요!

부산에서 살고 싶어지기까지 했던걸요 ㅠ ㅎㅎㅎㅎㅎ

다음 번 부산에 또 올 기회가 생기면,
여기에 다시 올겁니다!★

센텀시티스파랜드 안녀엉~~~ㅎㅎㅎㅎ

부산, 부산센텀시티, 센텀시티, 부산온천, 부산스파, 시설 좋은 온천, 시설좋은 스파, 해운대 온천, 해운대 스파, 찜질방, 부산 찜질방, 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 가격, 스파랜드 가격, 조조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