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 Dream!

[Do!Dream!]두산vs롯데 잠실야구장 캠페인



2oo9년 o9월 19일 토요일 잠실야구장에서 두드림 도박중독예방 캠페인이 열렸다.

장소는 1루쪽 출입구였고 이 곳에서 캠페인이 진행되었다.


강원랜드와 제휴를 맺은 두산의 두산베어스를 응원하며 도박중독을 홍보하는 막대풍선과 포스트잇, 팜플렛을 나눠주었다.


원래 이 풍선이 2ooo원을 주고 사야한다고 하는데,
무료로 배포해서인지 많은 호응이 있었다.

 옆에 따로 페이스페인팅 부스도 만들어 진행하였다.
아이들이 많이 좋아했고, 어른들도 하기도 했다.
페이스페인팅 하시는 분들 실력이 너무 좋아서 나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마구 들었었다.ㅎ



5시까지의 홍보가 끝난 후, 경기장 안에 들어와서 마지막으로 현수막 홍보를 했다.^^


처음가는 야구장이었는데,
캠페인을 하면서 새로운 문화를 접할 수 있어서 좋았고,
사람들의 반응도 좋아서 더욱 보람 찬 캠페인이 될 수 있었던 것 같다.




+ 경기 사진.
 
롯데vs두산
롯데가 한 점 차이로 이겼다.
꽤 재밌는 경기였다. 계속 점수가 비슷비슷하다가 결국 한 점 차이로 승부가 난 것이었기에 스릴있게 관람할 수 있었다.

두산과 롯데와의 경기
경기 시작前
생각보다 쪼그맸던 야구장 ㅎ

시구자는 탤런트 선우선ㅎ
그리고 경기 시작
롯데자이언츠의 공격으로 시작


두산베어스 잘생긴 응원단장
두산베어스의 몸매도 예쁘고 춤도 잘추는 치어리더


두산베어스의 하얀물결
롯데자이언츠의 붉은물결

나는 두산 쪽에 앉았다.
(내 뒤에 롯데풍선인 이유는 롯데꼬마팬이 앉아있었다..ㅎ)

처음 가 본 야구장이었는데, 정말 재밌었다.
그 중에 응원 구경하는 재미가 가장 컸던 것 같다.^^



 

두드림, DoDream, 1루, 롯데, 두산, 롯데자이언츠, 두산베이어스, 9월19일경기, 야구경기, 잠실야구장, 잠실야구, 풍선, 한국도박중독예방치유센터, 무료, 페이스페인팅, 현수막, 캠페인, 경기, 사진, 야구장크기, 선우선, 시구, 롯데응원, 두산응원,